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낚시 조황

거제도 해금강 낚시(여긴 다 벵에돔을 낚는 계획이 있는 곳이구나)

by Eony zzang 2023. 7. 14.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5N7dT4GJfQ&t=4s 

 

 

오늘은 큰 마음을 먹고 거제도로 출조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거제도는 낚시하기는 참 좋은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지만

 

도로비 문제가 심각하여 가기가 조금 꺼려지기는 하지요

게다가 큰 맘먹고 갔는데 꽝이라도 칠 것 같으면

마음이 팍 상하죠

 

 

 

저는 일행이 아침에 일이 있다고 하여 점심시간 즈음

도착하여 시작하였습니다

 

밑밥을 말고 시작하니 곧 자리돔이 올라오네요

금일은 홍개비와 크릴을 함께 준비하여

벵에돔을 공략하였답니다

 

자리돔이 몇 마리 올라오더니

이번엔 고등어 치어가 들어옵니다

 

제가 낚시한 경험 상 고등어나 매가리가 들어오면 그날 벵에돔은 꽝이더라고요

 

동출한 분들은 자리돔을 낚아 저녁에 먹겠다고

열 마리를 넘게 잡았답니다

다른 분들도 조황이 거의 없었는데

제 옆에 계신 다른 분들이 가실 때

벵에돔을 보여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공략 방법을 여쭈어보았습니다

 

 

아침에 20짜 후반의 벵에돔 3마리를 낚으셨고

이곳 해금강은 표층을 노리면 항상 안되고

바닥을 공략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제 이곳으로 오면 참고해야겠네요

갈매기가 "날아라"하면 날아갔는데

신기해서 카메라를 켜고 다시 해 보니

이번에는 말을 듣지 않네요

 

"그래 그러면 갈매기가 아니지"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집으로 갑니다

일행분이 예전에 갈매기가 미끼통을 통째로 들고

날아갔다는 이야기를 해줍니다

 

재미있네요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