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낚시 조황

벵에돔에 난리났던 포인트 잿골(송정방파제)

by Eony zzang 2023. 8. 18.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PEgh74AHTKY&t=222s 

 

안녕하세요 정갱이 입니다

금일은 예전에 벵에돔이 많기로 난리 났던 잿골(송정) 방파제로 왔습니다

 

위치는 저곳이고요

저도 처음 방문하였는데 

첫 방문 느낌은 너무 좋더라고요

도착하자마자 다른 조사님이 철수하시길래 여쭈어 봅니다

"몇 마리 없네요"하시네요

화장실도 있고

캠핑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하기에도 상당히 좋은 곳입니다

다음에 저도 아는 지인과 이곳을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앞에 보이는 테트라포트 왼편에도 낚시할 곳이 있으나 고개가 저어지네요

사람들이 많고 이곳에서 젤 유명한 곳으로 고고 합니다

방파제 안쪽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러한 분위기입니다

이곳 방파제는 특이한 게

테트라포트 사이에 갯바위가 있다는 것이지요

이곳을 올라가는 게 조금 힘든데요

저기 보이는 저 라인으로 조사님들이 올라가고 있었어요

사실 휀스가 올라갈 때마다 살짝 휘어져서

조금 위험해 보였어요

조심하세요

왼편에 보면 갯바위가 보이시죠?

갯바위를 보니 흥분이 됩니다 ㅎㅎㅎㅎ

당장 내려가고 싶네요

하지만 이곳은 조금 난이도가 있어 보이네요

(전 쫄보)

이런 갯바위가 하나 더 있는데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곳은 내려가볼만 하네요

직접 내려가보니 

너무 좋네요 

발판이 조금 힘들기는 하지만

이런 곳이 있다니 깜짝 놀랐어요

주위 분들도 모두 저에게 자리를 양보해주시려고 하시는데

저는 지금 낚싯대를 가져오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이날 계신 분들이 그런지 몰라도 참 배려심 있으셨어요

조사님들이 즐겁게 낚시를 즐기고 계신 모습이네요

집으로 돌아오는 주차장에서 한 조사님을 만나 또 조황을 여쭈어보니 

몇 마리 잡긴 하셨는데 힘들다고 하시네요 

집에 오는 길에 아내가 노랑통닭 노래를 불렀습니다

저도 즐기고 왔으니 아내가 원하는 것을 사가야 합니다

저는 사실 닭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노랑통닭은 저도 매우 좋아합니다

그리고 우리 동네 앞에 생겨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다음에 잿골 방파제에 방문하여 본격적인 낚시를 해 볼게요 ^^

 

728x90